옷과 음식은 언제든지 쉽게 내 생각대로 바꾸고 고를 수 있지만 주거는 그렇지 않아요.
한 번 고르면 1년이고 2년이고 한 공간에서 지내야 합니다.

그런데, 이렇게 매일 지낼 공간이면서 어디서 어떻게 살지 보다는 회사 까지 얼마나 먼지, 지하철이 얼마나 가까운지만 따지는 나를 발견 했어요.

코로나 시대를 겪으면서, 주거에 대한 생각이 많이 바뀌는듯 합니다. 예전에는 집이 쉬는 공간이었지만, 이제는 일 하는 공간이기도 하니깐요. 재택 근무 하면서 거주에 대한 불만족이 폭발했어요.

화상 회의라도 한번 하려고 하면, 갑자기 방 치우고 난리가 납니다. 몇 분 되지도 않을 인사치레를 하기 위해 일 하다가 가사 노동을 하게 되죠.

사실 집을 구할 때도 강남 출퇴근만 고려하고 교통수단만 편리한 공간을 고르다 보니, 주간 시간에 방 환경이 이렇게 엉망인지 몰랐어요. 바깥 소음도 생각 보다 많고, 사무실 처럼 잠깐이라도 머리 식힐 공간도 없으니까 차라리 출근하는게 낫겠다 생각이 들더라구요.

만약 재택 근무가 활성화 된 회사를 간다고 하면, 차라리 서울 밖 교외에 살고 싶어요. 적어도 집은 이제 나를 위해 고르고 싶어졌거든요.

- 30대 스타트업 개발자 장○○ -

글로카로카는 단순한 주거 공간을 제공해 주는 서비스가 아닙니다. 물론, 고품질 주거 환경을 위한 다양한 공법들을 적용하고, 친환경 가구와 인테리어로 기본에 충실한 주거 환경을 제공합니다.

조금 더 가치있는 삶과 유니크한 개인을 위한 공간을 접목한 새로운 시도를 라이프 공간에 담아 내기 위해 많은 시간을 고민하고 공간에 담게 되었습니다.

공간의 운영, 관리, 기획 업무를 글로카로카의 전문성으로 수행하고, 주거, 오피스, 리테일, 호텔에 이르기까지 눈에 보이는 건물과 공간을 더욱더 빛나게 만드는 보이지 않는 요소의 발견과 완벽한 공간 경험을 위해 달려나가고 있습니다.

내 삶을 위한 주거를 찾고 계신가요?
글로카로카로 뉴 노멀 라이프를 가장 편하게 시작하세요.

Contact us
주식회사 글로카로카
대표이사 김정은
06743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30길 17 영상빌딩 3층
사업자 등록번호 514-88-01729
통신판매업신고 2021-서울서초-1968호
고객센터
1670-5573
Email contact@glocaloca.com
운영시간 : 평일 09:30 ~ 18:30
사이트 이용 안내
본 사이트의 미디어와 컨텐츠의 저작권은 주식회사 글로카로카 본사와 글로카로카 파트너에게 있습니다. 사진, 이미지, 도면 등을 허락 없이 무단으로 게시 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참고용 이미지 사용 안내
일부 페이지에 사용자의 이해를 위해 참고용 이미지가 사용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